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FAQ

  • Q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
  • A

    회원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을 경우 로그인 페이지에 있는 


    아이디 찾기와 비밀번호 찾기 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    만약, 입력사항이 부정확하여 오류가 발생될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  

  • Q 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  • A

    충북인삼농협 쇼핑몰의 기본 배송비는 3,000원 입니다.

    단, 제주도 및 일부 도서/산간/오지 지역은 추가 배송비가 부과될 수 있으며 기상 등 경우에 따라 배송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.


    "무료배송" 혜택 상품 또는 50,000원 이상 구매 시 무료배송을 원칙으로 합니다.

  • Q 적립금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?
  • A

   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> 내 쇼핑정보 > 마일리지를 클릭하면 적립 및 사용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현재 적립금 마이 페이지 어디에서나 상단에 표시됩니다.

  • Q 주문한 상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  • A

    평균 배송일은 입금/결제 확인 후 3일입니다. (단, 연휴 및 공휴일은 기간 계산시 제외합니다.)

     

    무통장 입금은 오전 9시 이전, 그 외 결제는 오전 10시 이전 결제완료 시 당일 출고되며, 이후 결제된 주문은 익일 출고됩니다.

     

     

    배송예정일은 주문시점(주문순서)에 따른 유동성이 발생함으로 평균 배송일과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 적립금 제도란 무엇인가요?
  • A

    고객님께서 결제한 구매금액의 일정비율을 금적적으로 환원해 드리는 제도입니다.

    회원등급에 따라 적립금은 차등 적용되며, 경우에 따라 상품별 적립금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.

     

    적립금은 2,000원 이상 보유하였을 때 10원 단위로 사용가능하며 배송비를 제외한 결제 금액을 대신하여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 배송조회는 어떻게 하나요?
  • A

    충북인삼농협 쇼핑몰의 주문정보 및 배송조회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.

   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> 내 쇼핑정보 > 주문목록/배송조회를 클릭하면 주문하신 내역의 배송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
    비회원 주문인 경우 로그인 페이지의 "비회원 주문조회" 영역에서 주문번호와 주문자명을 입력하고 [비회원 로그인] 버튼을 클릭합니다.

    그러면 해당 주문에 대한 주문 내역 및 배송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 공휴일에도 배송이 가능한가요?
  • A

    공휴일은 택배사의 휴무일인 관계로 배송이 되지 않습니다.


    배송은 주말 및 공휴일을 제외한 영업일 기준으로 계산되오니 참고 바랍니다.

  • Q 회원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
  • A

   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 > 내 개인정보 > 회원정보수정을 클릭하시면 회원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

    회원가입에서 입력하셨던 필수정보 및 선택정보를 수정하실 수 있습니다. 


    단, 회원ID는 변경하실 수 없으며 변경을 원하실 경우, 탈퇴 후 재가입을 해주셔야 합니다.

  • Q 반품했는데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?
  • A

    반품된 상품이 입고되어 검수가 완료되면 '반품완료' 처리됩니다.

    환불은 반품완료 후 처리되며, 결제수단에 따라 소요시간이 상이할 수 있습니다. 


    환불은 취소완료 후 영업일 기준 평균 7일이 소요됩니다.

    카드로 결제하신 경우 영업일 기준 평균 4~7일의 승인취소 기간이 소요됩니다.

    현금으로 결제하신 경우 환불계좌로 입금되며 평균 4~7일의 환불기간이 소요됩니다.

   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해 가능한 신속히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립니다.

     

  • Q 교환/반품/환불이 안되는 경우는 언제인가요?
  • A

    다음의 경우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라도 교환/반품/환불이 불가능합니다. (단, 제품 불량 및 하자, 오배송 제외)

     

    - 상품 수령일로부터 7일이 경과한 경우

    - 포장을 개봉하거나 상품을 취식한 경우

    - 구성품 또는 사은품을 반납하지 않은 경우

    - 신선, 냉장, 냉동상품에 대해 시간이 경과되어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

    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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